에이라이프는 소중한 삶에 가장 건강하고 가장 신선하며 가장 믿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. 에이라이프는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세상을 꿈꿉니다.

COMPANY IDENTITY

열린경영, 품질경영, 환경 친화 경영으로
에이라이프는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합니다.

BUSINESS PLAN

국내 농식품 전문 세일즈 및 마케팅 컨설팅회사로 기존 충성 고객 유지 및 자체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팅 업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. A-Life와 업무 협약으로 국내 농식품시장에서 독창적이고 지속적인 성장과 농식품 분야에서 경쟁이 아닌 협력 관계를 통해 같은 목표를 가지고 식품회사, 농업회사 및 영농조합의 사업 운영상 어려움을 직접적, 간접적으로 함께 해결합니다. 

해외 쇼핑몰 K-mall 24 입점, 해외진출, 박람회

유통전략

A-Life는 농어촌의 다양한 생산물을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하고 판매하는 정직한 플랫폼(honest platform)이 되고자 입니다. 또한 단순 유통채널을 넘어 지역6차 산업에 한발 더 다가서는 창조적 마케팅 그룹(Creative Marketing Group)이 될 것입니다

단순한 유통채널을 넘어서 창조적 마케팅 그룹을 지향합니다.

✔︎ 온라인, 오프라인 수출 ,홍보

✔︎ 국내 메이저몰, 오픈마켓, 소셜사이트,  해외 쇼핑몰 네트워크 판매 대행

BUSINESS GOAL

농어민의 勞苦가 합당한 소득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A-LIFE는 끊임없이 노력합니다. 

✔︎ 신선식품, 가공식품, 냉동식품

✔︎ 40여개 협력사 입점(영농법인/농업회사 등) 1000여개 상품 등록

✔︎ 농어민화 함께하는 기업 에이라이프

✔︎ 향후 2020년까지 매출목표(3년간) 5,000억

페이스북
카카오톡
네이버 블로그
밴드
floating-button-img